헤일리 스타인펠드( Hailee Steinfeldㆍ24)가  800만 달러의 주택을 구입했다. 헤일리 스타인펠드는 배우ㆍ가수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미국의 부동산 매체DIRT는 17일 헤일리 스타인펠드가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엔시노에 800만 달러를 투자해 저택을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이전 주인은 존 포커티(John Fogertyㆍ본명 John Cameron Fogertyㆍ1945년 5월 28일 ~ )이다. 존 포커티는 싱어송라이터, 기타연주자, 영화배우, 영화연출가이다. 

2016년 주문제작으로 지어진 저택은 9000평방 피트의 규모로 로스앤젤레스 북쪽에 위치해 있다. 저택은 6개의 침실과 8개의 욕조가 있는 초호화 건축물이다. 

리모델링을 통해 트렌디한 디자이너 마감재를 사용해 현대적인 이미지를 가진 건축물로 탈바꿈시켰다. 매립된 목재 사이딩, 여러 개의 돌 악센트 벽, 각 벽으로 사라지는 전동 슬라이딩 유리 문을 갖추고 있다. 실내-실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이다. 

저택 전경 @DIRT
저택 전경 @DIRT

엔시노의 숲 속 마을에 위치한 저택.  9,000평방피트 규모의 주택은 우뚝 솟은 문 뒤의 거리에서 가려져 있다. 주택은 조명, 음악,  HVAC 시스템을 원격으로 작동할 수 있다. 최첨단 보안 시스템과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저택 전경@DIRT
저택 전경@DIRT

 

거실 전경 @DIRT
거실 전경 @DIRT

올 클래스 입구 뒤에는 헤링본 패턴의 목재 바닥이 있는 대형 거실이 있다. 1층에서 1층으로 오르는 섬세한 곡선의 계단과 난간들이 조화를 우리고 있다. 거대한 분자 폭발하는 모양의 상들리에와 벽난로가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투톤 흑백 모티브가 있는 라운지가 인상적이다. 

@DIRT
@DIRT

블루 톤의 방안 분위기가 아트적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벽면 진열장에 진열된 향수를 비치는 간접 조명이 블루 톤의 방 분위기에 색다른 시선을 끌게 한다. 

@DIRT
@DIRT

식당의 전경. 상들리에가 마치 빗방울이 떨어지는 것을 연출하고 있다. 창 너머의 푸른 배경과 어울려 비오는 날을 보여주고 있다. 

@DIRT
@DIRT

공식적인 식당. 패밀리 룸 영역은 개인 영역과 달리 편안하고 중립적인 색상과 창밖 수영장과 어울릴 수 있도록 배치한 모습이다.  

@DIRT
@DIRT

거실. 가족이 함께 모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평범한 색상으로 거실 분위기를 연출했다. 

@DIRT
@DIRT

 방음영화관. 헤일리 스타인펠드가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개인 프라이버스를 존중하도록 설계된 영화관이다.  계단식 좌석과 블랙테마가 있다. 

@DIRT
@DIRT

2층의 기본 스위트룸은 침실과 별도의 거실이 나눠져 있다. 양면에 벽난로를 배치해 따뜻하고 포근한 이미지를 만들었다.  

@DIRT
@DIRT

2층에는 옷장과 듀얼 욕실이 있다. 그 중 하나가 스테인레스 스틸 욕조이다.  화이트한 색상으로 전체가 꾸며졌다. 

@DIRT
@DIRT
@DIRT
@DIRT

저택의 매력은 뷰이다. 게스트 침실 외에도 모든 침실에 전용 욕실이 딸려 있다. 침실에서는 산 페르난드의 계곡과 멀리 떨어진 산맥을 볼 수 있다. 

@DIRT
@DIRT
@DIRT
@DIRT
@DIRT
@DIRT

저택은 야외 식사와 수영, 스파가 가능하다. 푸른 숲이 집을 감싸고 있어 프라이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화려한 조명이 집안의 분위기를 매력적으로 이끈다.  

@DIRT
@DIRT

헤일리 스타인펠드는 1996년 12월 1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타자나에서 개인 피트니스 트레이너인 아버지 피터 스타인펠드와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어머니 셰리 (결혼전 성씨는 도메인)의 사이에서 태어났다.

어센션 루터란 스쿨, 코네호 초등학교, 콜리나 중학교를 졸업했다. 등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2008년부터 2015년 6월까지 홈스쿨링을 했다. 만 10세 때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한다. 만 13세 때 15,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더 브레이브>에 캐스팅된다. 죽은 아빠의 원수를 갚기 위해 길을 떠나는 14세 매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8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가 된다.  오스틴영화비평가협회, 시카코영화비평가협회 등에서 여우조연상과 신인여우상을 받는다.

 그 후 <비긴 어게인>, <피치 퍼펙트 : 언프리티 걸즈> <로미오와 줄리엣>,<Break My Heart 1000 Times><엔더스게임><범블비><스파이더맨:뉴 유니버스><미녀삼총사3>(영화) <백 투유><썸머캠프><썬즈 오브 투썬><디킨슨><아케인><호크아이>(드라마)등에 출연했다.

011년 <더 브레이브>이후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미우미우에서 광고모델로도 활동했다. 이후 패션계에서 러브콜을 받는 젊은 배우 입지를 다진다. 

현재 그녀는 가수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2015년 첫 싱글 <Love Myself>에 이어 <EP HΔIZ>를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행보도 이어가고 있다. 2016년 두번째 싱글 <Rock Bottom>을 밴드 DNCE의 피처링을 받아 발매했고, 그해 7월 15일 Grey, Zedd와 콜라보하여 발표한 싱글 <Starving>은 빌보드 핫100에서 12위를 기록했다.

헤일리 스타인펠드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라이브 실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뮤직비디오 <Starving>에서 춤 실력를 보여준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