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대표 조좌진·오른쪽 세 번째)는 1일 서울 새문안로 본사에서 사회적 기업 발굴 프로그램 ‘띵크어스 파트너스’에서 친환경 원단 제조기업 그린컨티뉴 등 6개 회사를 선정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오른쪽 세 번째)는 1일 서울 새문안로 본사에서 사회적 기업 발굴 프로그램 ‘띵크어스 파트너스’에서 친환경 원단 제조기업 그린컨티뉴 등 6개 회사를 선정했다. @롯데카드

[공정뉴스_조나단 기자]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ESG경영에 강화했다. 공급망 실사가 강화하면서 ESG기업 육성에 나섰다.

롯데카드는 18일 서울 새문안로 본사에서 열린 사회적 기업 발굴 프로그램 ‘띵크어스 파트너스’에서 친환경 원단 제조기업 그린컨티뉴가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린컨티뉴를 포함해 사회적 기업 6곳을 선정했다.

띵크어스 파트너스는 롯데카드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지속가능한 경영과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223개 업체가 지원해 약 37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롯데카드는 선정된 6개 기업에는 대상 3000만원, 최우수상 2000만원, 우수상 1000만원 등 1억원 규모의 상금이 주어졌다. 이날 선정된 기업들에는 △디지로카앱 띵샵 입점 지원 △디지로카앱, 롯데카드 SNS 활용 홍보·마케팅 지원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전문가 멘토링 등의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