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뉴스_조진석 기자]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제 8 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갈 자원활동가 '움트리(UMFFtree)'를 모집한다.

움트리는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 움프 ( UMFF )' 와 나무를 뜻하는 ' 트리 ( tree )' 의 합성어이다.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자원활동가를 뜻하는 단어다.

자연과 영화를 사랑하는 책임감과 열정을 갖춘 대한민국 국민은 누구나, 또한 한 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외국인도 지원할 수 있다.

오는 9 월 15 일까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홈페이지( www.umf.kr ) 움트리 지 원하기를 클릭 후 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서류합격자는 9 월 20 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화상 면접 을 거쳐 10 월 5 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모집분야, 선발 및 교육 일정,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영 화제 사무국 ( 052-254-6459 ) 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 8 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오는 10 월 20 일부터 29 일까지 울주군 영남알 프스 복합웰컴센터와 울산시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개최되며 36 개국 151편의 산악,자연,환경 영화들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