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가수 박재범 브랜드 모델 선정
MZ세대가 열광하는 아티스트 박재범, 스프라이트와 완벽 케미 선보여

[공정뉴스_조나단 기자] 가수 박재범이 코카콜라의 사이다브랜드 '스포라이트'모델로 발탁됐다. 

6일 코카콜라는 박재범을 스포라이트의 2023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은 지난 21년에 이어 스프라이트의 모델로 선정됐다. 힙합씬을 대표하는 가수로 프로듀서, 사업가,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MZ세대에 인기를 얻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올해 박재범과 함께 힙하고 쿨한 스프라이트만의 매력을 전할 캠페인을 펼칠 계획. 바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히트 브레이커(Heat Breaker)’ 스프라이트로 날려버리는 스웨그 넘치는 'STAY COOL'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박재범이 스프라이트의 힙한 트렌디함과 잘 부합해 이번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라며“박재범만의 꾸밈없는 솔직한 쿨함과 만나 더욱 상쾌하고 강렬해질 스프라이트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강렬한 상쾌함이 가득한 스프라이트는 오리지널과 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박재범은 KBS2 예능프로그램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을 소개하고 그들과 소통하는 등 MC로서 활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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