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

[공정뉴스=박현서 기자] 쿠팡이 오는 31일까지 무더위로 잃은 입맛을 되살려줄 푸드 상품을 한데 모은 '물만난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물만난 푸드페어’는 여름을 맞아 계절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건강한 푸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푸드페어에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켈로그, 청정원, 씨제이제일제당, 동원, 쟈뎅, 팔도, 이디야 등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쿠팡 와우회원은 한정 할인가 구매가 가능하다. 또 사업자 회원은 카드사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테마별로 살펴보면 ‘쿨하고 핫하게 즐기자’ 테마관에서는 여름 별미인 비빔면과 각종 토핑 재료, 아이스크림, 빙수 등 여름 한입 간식은 물론 기력 보충을 위한 프로틴/쉐이크 식품과 보양식 등 무더위 인기 식품을 판매한다. 

‘어디서든 즐겨요! 간식&음료’ 테마관에는 휴가철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은 롯데제과, 산수음료, 일화 등 브랜드 신상 간식과 함께 여름철 수분 보충을 위한 생수와 탄산수 및 로우슈거, 저칼로리 제품까지 다양한 여름철 맞춤 스낵 상품을 준비했다. 

‘건강기능식품’ 테마관에는 대웅제약, 재로우포뮬러, 안국건강, 솔가, 세노비스 등의 밀크씨슬, 유산균, 비타민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상품을 한 곳에 모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계절과 어울리는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푸드페어에서 맛있는 여름 푸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