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현대건설

[공정뉴스=조정필 기자] 현대걸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홍보 영상을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 힐스캐스팅은 '힐스테이트+브로드캐스팅'의 합성어를 붙인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다.

현대건설은 최근 힐스캐스팅에 공개한 브랜드 홍보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신스팝 밴드 '아도이'의 시티 팝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 스타일 리더'를 주제로 힐스테이트 입주민이 경험할 수 있는 주거 형태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영상에는 힐스테이트에 사는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가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파티를 여는 스토리와 함께 힐스테이트의 주거 혁신 상품인 다양한 'H 시리즈'를 보여준다. 지하주차장에서 세차와 경정비, 튜닝이 가능한 'H 오토존',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 클린현관', 단지 내에서 친환경 유기농 엽채류 재배가 가능한 'H 클린팜'을 통해 새로운 공간 정의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홍보 영상에 등장한 'H 시리즈' 기술뿐만 아니라 시대 트렌드를 반영해 공간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고 기술과 감성이 융합된 공간 상품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창조하고 있다고 현대건설은 설명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공간에서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리더의 생활을 영위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주목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