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공정뉴스=박현서 기자] 하이트진로는 신개념 사진관 '시현하다'와 협업해 사진 프레임 제작, 이미지 촬영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날로그 감성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에게 사진 촬영이라는 소재로, 테라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협업)을 기획했다.

'테라와 함께한 나의 20대를 시현하다'를 주제로 테라 고유의 그린 컬러를 활용한 이미지를 '시현하다'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사진 속 프레임은 테라의 차별점인 청정맥아와 100% 리얼탄산 특성을 반영한 탄산 방울을 형상화했다.

하이트진로와 시현하다는 20대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성인이 되고 난 후 경험하는 대학교 MT와 신입사원 회식 등 다양한 술자리의 추억을 소환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20대 소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20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현하다는 ‘누구나 고유의 색이 있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증명사진에도 촬영 대상자의 개성과 이야기를 색깔로 반영해 20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튜디오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