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뉴스=박현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2022년도 주택관리사 1차 시험 대비 교재가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싹쓸이 했다. 

10일 에듀윌에 따르면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와 3위 역시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실전동형 모의고사' 및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이 기록했다. 4위~6위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목별 기본서가 자리했다.

에듀윌 교재의 인기 비결은 실전형이라는 것. 

관련 문제집은 18회부터 24회까지 진행된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이론 복습 및 실전 연습형으로 구성했다. 또 수험생은 7개년 기출 분석 리포트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해 각 문제마다 표시된 난이도와 회차 등을 확인해 수준별 문제 풀이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특히 '3회독 학습 프로세스'를 제시해 초보자도 쉽게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1회독용 정답표'를 통해 빠른 실력 점검을 이루면서 어려운 부분은 간단한 기호로 강조 표시할 수 있게 했다. 마지막으로 '오답 노트'를 활용해 본인만의 핵심 요약 노트를 만들어 효율적인 복습을 돕는다는 평가다.

에듀윌 관계자는 "모든 출제 유형은 최신 개정 법령, KDS, KCS 등 시험 기준을 반영해 수정됐다"면서 "수험생은 에듀윌 전문 교수의 3개년 기출문제 해설 특강과 빈출 지문 등 다양한 학습 부록을 통해 마무리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