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봄 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간편하게 나들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야외용품, 캠핑 수납용품, 완구용품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야외용품은 돗자리와 접이식 의자, 캠핑 램프 등을 준비했다. '타포린 돗자리'는 손잡이가 달린 가방이 따로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레트로 컬러, 그레이 컬러가 봄 나들이에 어울려 나들이 사진을 찍을 때 적당한 아이템이다.

'접이식 의자'(보냉백 포함)는 접이식 의자 밑에 12L 보냉백이 포함돼 있어 의자를 접으면 휴대용 손잡이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 아이템이다. '야외용 등받이 접이식 의자'는 제한 하중이 90kg정도이지만 약 34X25X58cm정도로 부피가 작아 가까운 곳에 나들이를 갈 때 유용하다.

'오픈형 캠핑램프'는 손잡이가 있어 나무나 텐트에 걸어서 사용이 가능하고 별도의 스위치 없어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전원이 켜져, 돗자리나 텐트 가운데에 세워놓고 사용하기 충분하다.

캠핑 수납용품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야외용 접이식 테이블'은 펼쳤을 때 약 60X55X23cm으로 테이블 측면에 다용도 걸이가 있어 컵이나 봉투를 걸어 사용하면 더 편리하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완구용품도 판매한다. '카메라 전동 버블놀이'는 카메라 모양으로 목에 걸 수 있고 작동버튼을 누르면 카메라 효과음과 함께 렌즈 쪽에서 연속으로 버블이 나와 색다른 버블놀이를 할 수 있다. '어린이 테니스 라켓 완구'는 작은 공과 셔틀콕, 라켓이 2개가 모두 포함돼 있고 일반 라켓보다 가볍고 작아 아이와 함께 나들이 완구로 안성맞춤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즐기기 위해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다이소 봄 나들이 기획전'과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