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와 함께 착한 소비 캠페인 진행
소비자, 기업, 자선단체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 기대

홈플러스 매장에 설치된 '착한 소비 캠페인' 독려 부스 (사진 제공=롯데칠성음료)
홈플러스 매장에 설치된 '착한 소비 캠페인' 독려 부스 (사진 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하 사랑의열매)와 함께 내년 1월말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와 온라인을 통해 '착한 소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와 기업, 자선단체가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소비자가 롯데칠성음료가 지정한 제품 16개를 홈플러스를 통해 구매하면, 판매액의 2%가량을 모아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해 사랑의 열매에 기부한다. 

해당 캠페인은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별도의 사랑의 나눔 매대를 설치하고 기부를 독려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 기업, 자선단체가 동참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과 기부금이 한데 모아져 올 겨울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가 전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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