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능한 문정부 심판론과
부산해양특별시 승격 추진
부산 미래통합당 압승 예상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 선대위원장이 부산시당 에서 열린 현장 선거대책위 회의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 선대위원장이 부산시당 에서 열린 현장 선거대책위 회의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4일 오전 미래통합당 김종인 총괄 선대위원장이 미래통합당 부산시당에서 조경태 부.울.경 권역 선대위원장과 이진복 총괄본부장, 서병수 부산 공동선대위원장, 하태경 부산선대위공동총괄본부장, 기장군 정동만후보 등 출마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통합당 부산 현장 선거대책위원회 회의와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김 총괄위원장은 모두발언에서 문재인 정부의 경제 실정을 강도높게 비판했다. "소득주도 성장, 최저임금 인상, 노동시간 단축 등으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에게 큰 피해를 입혔다"고 지적하고 "국민들이 이 실태를 잘 알고 있으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표로 심판할 거라본다"고 했다.

김 총괄위원장은 "코로나 사태가 지나가면 경제 코로나가 닥칠 것" 이라며 무능한 문정부 3년간의 실적을 볼 땨 그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지적하고 "코로나 사태도 현 정부는 치적으로 삼고 있으나 현 정부가 잘하는것이 아니라 현명한 우리 국민들이 잘 대처하고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김위원장은 미래통합당 부산시당의 1호 공약인 "부산해양특별시 승격"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약속하고 "부산을 세계적인 항구도시로 발전 시키기 위해 부산지역 출마자들이 힘껏 노력해 줄것을 주문하기도 했다"

비공개회의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부산지역 18개 선거구 모두 이겼으면 좋겠지만 선거 결과에 따라서는 몇 석을 잃을 수도 있다고 본다"며 조심스런 전망을 하면서도 열세 지역구를 묻는 질문에는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다. 그러나 "부산은 전통적인 투표 성향을 봤을 때 최종적으로는 미래통합당이 압승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