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일 중앙회 5층서 '2018이사장 협의회 신임회장 추대 및 단합대회'서 이재수 신임회장 선임
김용호,임계종, 김창웅 이사장 3인 부회장직 선임...황인환 中企부회장 고문 추대

[공정뉴스_한승훈 기자] 중소기업중앙회(김기문 회장)가 ‘2018 이사장 협의회’회장에 이재수 한국BI사업협동조합 이사장(DHP제약 대표)을 선임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7월 30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본사 5층에서 열린 ‘2018이사장 협의회 신임회장 추대및 단합대회’에서 이재수 한국BI사업협동조합 이사장을 신임 회장에 선임한다고 29일 밝혔다.

'2018 신임이사장 협의회'는 공석이던 회장에 이재수 한국BI사업협동조합 이사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하고, 부회장에 김용호 이사장(파주센트럴밸리사업협동조합),임계종 이사장(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 김창웅 이사장(한국건설기계정비협회)을 선임했다. 현재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직을 맡고 있는 황인환 부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중소기업중앙회(김기문 회장)가 ‘2018 이사장 협의회’회장에 이재수 한국BI사업협동조합 이사장(DHP제약 대표)을 선임했다. 이재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18 이사장협의회는 중앙회와 연결고리 역할은 물론 협동조합이 현재 처한 많은 난제를 같은 동기들 끼리라도 자주 모여 협업을 위한 방법과 현안타결을 위해 정기적인 만남을 갖도록 노력하겠다.  사회봉사의 방법도 함께 추진하겠다":고 했다.
중소기업중앙회(김기문 회장)가 ‘2018 이사장 협의회’회장에 이재수 한국BI사업협동조합 이사장(DHP제약 대표)을 선임했다. 이재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18 이사장협의회는 중앙회와 연결고리 역할은 물론 협동조합이 현재 처한 많은 난제를 같은 동기들 끼리라도 자주 모여 협업을 위한 방법과 현안타결을 위해 정기적인 만남을 갖도록 노력하겠다. 사회봉사의 방법도 함께 추진하겠다":고 했다.

이재수 회장은 "2018 이사장협의회는 중앙회와 연결고리 역할은 물론 협동조합이 현재 처한 많은 난제를 같은 동기들 끼리라도 자주 모여 협업을 위한 방법과 현안타결을 위해 정기적인 만남을 갖도록 노력하겠다.  사회봉사의 방법도 함께 추진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경도(중기중앙회 4차산업혁명위원회 위원)박사가 “4차혁명과 협동조합의 협업”이란 주제로 특별 강연을 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1962년 5월에 설립된 전체 중소기업의 이익을 대변하는 경제단체이다. 중소기업이 감수해야 하는 제도적·관행적 애로사항들을 조사하여 건의 등을 통해 이를 정부나 관련 기관에서 법이나 규정 등에 반영하게 함으로써 중소기업이 국민경제 속에 제대로 설 수 있도록 업계의 힘을 결집하는 민간 경제단체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