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이 새 앨범 '써머 매직'의 타이틀곡 '파워 업!'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해 여름 '빨간 맛'으로 가요계를 시원하게 했던 걸그룹 레드벨벳이 컴백한다. 특히 올 여름 가요계를 '파워 업!'시킬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30일 레드벨벳의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써머 매직(Summer Magic)' 전곡 음원을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레드벨벳의 새 앨범 '써머 매직'은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청량감 넘치는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충분한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을 포함해 신곡 6곡과 보너스 트랙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파워 업(Power Up)'은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신나게 놀고 에너지를 얻으면 일도 신나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올해 1월 정규 2립 리패키지 타이틀곡 '배드 보이(Bad Boy)'로 활동하며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 등을 휩쓴 레드벨벳은 배드 보이 활동 후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약 7개월 만에 한국 가요계로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컴백을 예고한 레드벨벳은 오는 8월 4일 JTBC 인기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