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화 마지막 흡혈귀 & 6화 대결! 천재 탐정단 예고에 기대감 UP!
- 박해진, 이적 등 특별 출연진 등장에 관심 상승 中

넷플릭스 5-6화 예고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5-6화 예고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 최초의 한국 예능으로  범인은 바로 너!>가 5월 18일(금) 공개되는 5,6화의  에피소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아울러 넷플릭스와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었다.

<범인은 바로 너!>의 5화 마지막 흡혈귀 예고 영상은 남창희로부터 섬마을을 조사해달라는 의뢰를 받는 ‘형님 탐정’ 캐릭터 안재욱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흡혈귀에 물려 죽은 김간호사와 사건을 감추려고 하는 수상한 마을 사람들, 그리고 이 모든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는 허당 탐정단의 모습에 긴장감과 몰입감이 고조된다. 사건의 결정적 증언을 해줄 수 있는 마을 사람들이 오히려 혼란을 주며 추리의 위기를 맞게 되는 허당 탐정단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아울러 마을의 의사 역 박해진, 이장 역 이원종, 무속인 역 김신영까지 사건에 얽힌 이들의 등장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든 것이 의심스러운 가운데 사건을 해결하려는 허당 탐정단이 펼치는 추리로 5화 마지막 흡혈귀 에피소드는 예상 밖의 전개와 놀라운 반전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6화 대결! 천재 탐정단은 두 명의 큐레이터로부터 각각 죽은 천재 화가의 그림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은 두 탐정단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치밀한 논리와 지식으로 허당 탐정단에 맞서 이적, 정재형, 존박, 레드벨벳 웬디, 페퍼톤스 이장원, 신재평으로 구성된 천재 탐정단이 등장한다. 이들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어떤 탐정단이 먼저 그림을 찾아 명탐정의 명예를 얻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나의 사건을 두고 탐정단이 벌이는 팽팽한 추리 대결은 짜릿한 긴장감과 예측불가 케미스트리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더욱더 거대해지는 사건과 다채로운 특별 출연진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 본능을 저격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5월 4일 공개 후  6월 1일까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는 넷플릭스를 통해서만 시청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