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꽃과 주근깨로 이국적이면서도 보헤미안 감성 더해 ‘봄날 미모 만개’
-빈티지한 분위기로 숨겨진 매력 발산, MBC '이별이 떠났다'도 기대하게 돼

조보아 화보 [사진=sidusHQ]
조보아 화보 [사진=sidusHQ]

배우 조보아가 ‘만개한 봄날 미모’를 과시했다.
 
27일(금) sidusHQ 공식 네이버 포스트 시리즈(http://naver.me/x2ixWWNU)에는 “[sid_US] vol.9 조보아. yellow blossom, sweet spring and Bo ah!” 라는 글과 함께 빈티지 느낌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조보아는 따뜻한 봄볕을 맞으며 흐드러진 꽃 같은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또한 머리에 내려앉은 노란 꽃과 주근깨로 이국적인 보헤미안 감성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긋이 눈을 감고 완연한 봄을 느끼거나 프레임 안에서 아련한 느낌을 자아내는 사진으로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한다.
 
조보아는 오는 5월 26일(토) 첫 방송 예정인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에서 ‘정효’ 역을 맡아 채시라와 극을 온전히 이끌어가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감정이입을 이끌어내는 더욱 성숙한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sidusHQ의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온라인 화보 ‘sid_US’는 매달 sidusHQ 공식네이버 포스트 시리즈(http://naver.me/x2ixWWNU)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조보아 #sid_US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