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당기면 가까워지는 ‘보검리본’ 선보여

 
코카-콜라, 박보검의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박보검, 포근한 매력부터 젠틀한 매력 선보임은 물론, ‘보검 꽃’과 ‘보검 리본’ 포즈 취하며 스스로 선물로 변신해 스태프들의 웃음 자아내
라벨의 끈을 당기면 리본이 만들어지는 짜릿한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와 함께 새해 소망에 한층 더 가까워지길 기대


박보검, 코카-콜라 광고 촬영장 화기애애하게 만든 비법 ‘보검 리본’의 정체는?!

130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보검 매직’의 주인공이자 2017년 코카-콜라의 새해 캠페인 “당기면 가까워져요!”의 모델인 박보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지면 광고는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 라벨의 끈을 당겨 코카-콜라 리본을 완성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더 가까워진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새해 한정판인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들고 등장한 박보검은 니트를 입은 채 포근하고 훈훈한 매력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 한편, 셔츠를 입은 젠틀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박보검은 특유의 보조개 미소와 장난스런 표정, 사랑하는 사람에게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물하며 설레는 표정 등을 연출해 짜릿한 매력을 전했다.

박보검은 촬영 중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를 활용해 특유의 ‘꽃 받침’ 포즈를 선보이는 한편, “보검 리본”을 외치며 패키지에서 리본을 떼내 스스로 선물로 변신하는 포즈를 취해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등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벌써 팬들 사이에 ‘박 코-크’라는 별명이 생길 만큼 박보검이 이번 캠페인의 따뜻한 감성과 짜릿한 경험을 잘 전달하고 있다”며 “박보검이 ‘보검 리본’을 외치며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준 것처럼 소비자들 역시 새해 한정판인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통해 유쾌하고 따뜻한 경험을 공유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30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올해 첫 번째 캠페인인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은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매개체로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은 후 안에 달려 있는 끈을 왼쪽으로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신하는 특별하고 혁신적인 패키지다. 코카-콜라는 이번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와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보검 매직’의 주인공 박보검을 모델로 발탁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