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자정부터 판매한 ‘종족 한정 부스터’ 아이템 구매 시 사용한 보석 100% 환급
- 공지사항 오류에 발 빠르게 대응, 대대적 보상안 발표해 유저 피해 최소화 노력
- 불편을 겪은 전체 유저들에게 사과의 의미로 100개 보석 및 100 에너지 지급

아이지지닷컴(IGG.COM, 대표 천즈시앙)은 정통 TCG ‘덱 히어로즈’ 게임 내에서 판매되는 ‘종족 한정 부스터’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들에게 해당 아이템 구매 시 사용한 보석을 100% 환불 보상하고, 더불어 전체 유저에게 사과의 뜻으로 아이템을 추가 지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판매됐던 ‘종족 한정 부스터’는 구입하면 원래 일반 5성에 해당하는 ‘미미르트리’, ‘애쉬비스트’, ‘하누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러나 공지사항에는 ’블러드 엘프’, ‘시위저드’, ‘드래곤 로드’ 등 레어 5성에 해당하는 크리처 카드가 지급된다고 잘못 표기되어 회사측은 발생 당일 이를 파악하고 급히 공지 사항 변경과 함께 보상안을 내놓았다. 

이번 보상은 ‘종족 한정 부스터’와 관련한 잘못된 공지로 인해 유저들의 불만과 혼란을 가중시킨 것에 대한 책임을 느끼고, 이에 대한 사과의 일환으로 구매에 사용했던 보석을 100% 환급해주는 것으로 전격 결정했다. 이는 별도의 신청 접수나 인증과정 없이 진행된다. 

또한 공지 오류로 인해 혼란을 겪었던 덱 히어로즈 전체 유저들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기 위해 100개의 보석과 100 에너지를 4일 전원 지급했다.

한편, ‘덱 히어로즈’는 4개의 종족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영웅과 크리처로 자신만의 덱을 구성, 전략적으로 적을 제압하는 정통 TCG로 짜임새 있는 컨텐츠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 TCG 본연의 전략성을 인정받아 북미, 유럽, 중국, 러시아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정통 TCG ‘덱 히어로즈’ 의 보상안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덱 히어로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eckheroe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