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에게 크록스 브랜드 메시지 전달 및 온라인 소통 강화하고자 론칭
-크록스 글로벌 캠페인 ‘#FindYourFun(즐거움을 찾아라)’ 일환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소비자들과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고자 웹 게임 ‘펀웨이 런웨이(Funway Runway)’를 출시했다.

 ‘펀웨이 런웨이’(www.crocs.com/funway)’ 게임은 크록스의 2015 글로벌 캠페인 ‘#FindYourFun(즐거움을 찾아라)’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고 SNS에 공유할 수 있는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게임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여성과 남성 3명의 패션 모델 중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 다양한 컨셉의 의상 가운데 하나를 고르고, 크록스의 다양한 슈즈 가운데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된다.

패션 모델의 의상, 크록스 슈즈 선택의 단계가 끝난 후 마지막 단계에 더브스텝, 오페라, 일렉트로 재즈 가운데 원하는 음악을 선택하면 해당 음악과 함께 스릴 넘치는 워터슬라이드를 즐기는 재미있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각 단계가 ‘클릭’만으로 진행되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마지막 단계에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영상은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크록스는 게임에 한번 더 참여하는 소비자에게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화)까지 진행한다.

크록스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펀웨이 런웨이’ 게임을 통해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고, 음악과 함께 즐기는 과정을 통해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에 공감하길 바란다”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 소통이 강화되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록스는 ‘#FindYourFun(즐거움을 찾아라)’ 글로벌 캠페인 일환으로 전국 CGV 극장과 롯데시네마에서 크록스의 아이덴티티가 살아 있는 영상 광고를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