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건설회사, 소방설비의 설계, 설치, 시공, 감리, 점검 등을 전문으로 하고 소방전문업체 등으로 진출 가능한 소방기술사 자격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소방기술사는 소방공사, 대한주택공사, 전기공사 등 정부투자기관, 각종 건설회사, 소방전문업체 및 학계.연구소 등 다양하게 진출할 수 있으며 기사 실무 4년 이상, 산업기사 실무 5년  이상, 기능사 실무 7년 이상, 4년제 졸업 실무 6년 이상, 3년제 졸업 실무 7년 이상, 2년제 졸업 실무 8년 이상, 실무경력 9년 이상이 되어야 응시할 수 있다.

이에 에듀채널 (http://educh.co.kr)이 소방기술사에 대비하여 전문적인 맞춤강의를 개설하였다. 이번 런칭된 소방기술사 정규반은 소방기술사이면서 9년 동안 강의를 진행한 전문적인 교수님의 강의로 이제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부터 독학을 한 다양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에듀채널의 강의는 소방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인 ‘소방뽀개기’ 카페에서 강의 공동구매를 진행하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강의를 제공한다.
소방뽀개기 카페에서는 소방기술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궁금증 해결과 다양한 자료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에듀채널은 이번 런칭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하여 1등에게는 갤럭시S 식스 엣지 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 10명, 비타500 100명,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하는 런칭 이벤트를 시작했다.
 소방기술사 강의 신청 시에는 수강기간 2배 연장, 소방기술사 합격 시엔 수강금액의 5%를 현금으로 돌려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1+1이벤트를 비롯한 런칭 이벤트는 에듀채널 (http://educh.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