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와 함께 하기 위해 그는 왕이 되어야만 했다

해가 갈수록 뜨거워지는 독자들의 광연’ 사랑탄탄한 이야기와 보장된 퀄리티역사로맨스의 클래식 광해의 연인이 새롭게 돌아왔다.

2013년 첫 시작부터 전폭적인 인기를 얻으며 연재 내내 네이버 웹소설 부동의 1위를 지켰던 이 작품은 나이를 가리지 않고 지지받는 것은 물론 남성 독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역사로맨스의 고전으로 자리잡아왔다연재분량이 모이기가 무섭게 종이책으로 출간되면서 웹소설 출간 붐의 시작점이 됐고 많은 독자들에게 나의 첫 로맨스 소설로 꼽히는 책이기도 하다.

개정판은 전 5권이었던 구판을 새롭게 편집하고 미공개 단편을 추가해 본편 3외전 1권으로 구성했다이번에 출간된 1권에는 구판 1권에서부터 2권 전반부까지의 내용이 담겼다연재 당시 독자들의 사랑을 담뿍 받았던 그림작가 하이진이 새로 표지를 그렸다.

아기자기한 로맨스와 선 굵은 역사적 사건이 자연스럽게 엮인 스토리는 언제 봐도 손에서 놓기 어렵고 안정되고 분위기 있는 문체와 촘촘한 복선이 작품에 빛을 더한다다시 찾아온 이 책은 그간 광연을 잊지 못한 독자들과 처음으로 책을 만나는 독자들 모두의 가슴에 시간이 흐를수록 진해지는 감동을 전할 것이다.

 

풍운아 광해군조금은 특별한 소녀 경민시간을 넘어 피어난 비밀스런 사랑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는 18세 소녀 경민에게는 남들과 다른 사연이 한 가지 있다바로 대대로 시간여행 능력을 가진 시간여행자 가문 출신이라는 것하지만 그 때문에 힘든 어린 시절을 보낸 경민에게 이 능력은 그저 없느니만 못한 골칫거리일 뿐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경민의 집에 조선시대에서 왔다는 동갑내기 소년이 불쑥 나타나면서 경민의 일상은 크게 뒤틀리기 시작한다느닷없이 별천지에 떨어진 조선 녀석은 사고만 일으키고 아빠는 하루종일 행방이 묘연하다하소연할 틈도 없이 정신없는 일이 이어진다.

그런데 내가 있지 않느냐너를 알고 있는 내가이젠 너도 조선에 아는 사람이 단 한 사람도 없다고는 말하지 못하겠지.” 이 녀석의외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구석이 있다.

 

역사에 가려진 인간 광해군

혼란스러운 임진왜란 시기피난을 간 왕 대신 백성들을 이끌며 전쟁에 맞섰던 세자 광해군완벽하고 출중해 보이는 그의 가슴에는 남모를 고독과 그리움이 새겨져 있다.

낯선 세계에서의 영문 모를 만남한 당돌한 소녀의 추억이 궐 생활에 유일한 온기를 준다.

또 다른 숙명을 짊어진 소녀경민

시간여행자의 숙명으로부터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현대를 떠나 조선에 온 경민나인이 되어 꿋꿋하게 궐 생활을 해나가지만광해와의 인연은 닿을 듯 말 듯 이어지지 않는다혹시… 그는 나를 잊은 게 아닐까?

그리고 또 한 남자정원군

조용하고 신중한 성품을 지닌 왕자 정원군예전 형에게서 들은 신비한 세상 이야기가 뜻밖의 인연으로 찾아올 줄은 그도 광해도 알지 못했다묵묵히 경민을 지켜보는 그의 내면에 스스로도 어찌할 수 없는 감정이 커간다.

저자 유오디아출판사 시간여행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