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안양 호계동에 시공하는 '금호어울림'이 선시공 후분양으로 주목받고 있다.

호계동 동양아파트를 재건축한 '안양 호계동 어울림' 아파트는 15층 2개동 136가구로 이뤄지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40가구를 일반분양한다.11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 주택형은 전용면적 59~84㎡로 모두 중소형 아파트이다.

아파트 내부는 첨단 디지털 시설로 무장했다.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으로 실내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갖춰진다. 급배기 환기시스템과 함께 일괄소등, 가스차단 스위치도 설치된다.

또한 세대 공동현관과 경비실간의 네트워크를 구축한 무인경비시스템이 갖춰져 관리비 절약은 물론 입주민의 안전을 배려해 생활의 편리함과 안락함을 누릴 수 있다.

각종 수납장을 비롯해, 식기세척기, 가스오븐, 고급비데(부부욕실) 등 다양한 빌트인 시스템도 제공된다.

교통, 생활편의시설 등 입지여건도 뛰어나다. 서울 지하철 1,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을 이용할 수 있다. 과천~의왕간 고속도로 의왕IC, 외곽순환도로 평촌IC도 가깝다.

평촌신도시와 인접해 있는 만큼 홈플러스(안양점), 이마트, 뉴코아백화점, 한림대부속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호성초, 의왕초, 호성중, 모락중 등 교육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문의 031-477-8220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