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IA, 'KOREA PEACE AND UN SDG 서밋' 한국 개최 성공“
말레이시아 리에우 부이케옹 법무부 장관, 사우디아라비아 왕국 왕실 대리인 모하마드 헤잔 알 할타니 등 귀빈 참석
'D.R. Congo' 통해 콩코의 코발트 시장 진출 예고

24일 WTIA사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Korea Peace and UN SDG Summit' 행사를 진행했다.

사업에 대해 소개하는 WTIA 김근영 회장
사업에 대해 소개하는 WTIA 김근영 회장

이날 행사에는 사우디아라비아 왕국 왕실 대리인 모하마드 헤잔 알 할타니, 말레이지아 법무장관 리에우 부이케옹, 주한 말레이지아 대사 다토 무하마드 아쉬리 빈 무다, 말레이지아 총리 정치/법률고문 마틴 토미, 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 특별보좌관 도미니끄 미기샤, UN SDG 사장 아미르 아크바르 도잘, 전 월드트레이드센타 매니지먼트사 사장이며, 모노폴리 호텔 앤 리조트, 피스 시티 월드(Peace City World) 회장 존 마브락이 참석했다.

사우디아라비아 왕국 왕실 대리인 모하마드 헤잔 알 할타니
말레이지아 법무장관 리에우 부이케옹
말레이지아 총리 정치/법률고문 마틴 토미
사우디아라비아 S.C.C사 부사장이며, 피스 시티 월드 사장 닥터 리아드 토우카브리
전 월드트레이드센타 매니지먼트사 사장이며, 모노폴리 호텔 앤 리조트, 피스 시티 월드(Peace City World) 회장 존 마브락

이어 사우디아라비아 S.C.C사 부사장이며, 피스 시티 월드 사장 닥터 리아드 토우카브리, 아랍에미리트 왕실 전 수석비서실장 칼판 마즈로우에이, 아프가니스탄 정치고문 모하마디 라시두딘, 중국 슈퍼체인 캐피탈 회장 겸 비트체리 파운데이셔 대주주 쉬 롱왕, 콩고민주공화국 산도아광산주 마담 세실, 러시아, 스위스 통신회사 MTT회장 닥터 아나톨리 크레포프, 미국 Medsis사장 닥스 카브레라, 영국 뉴잉글랜드 이퀴티 회장 모하마드 라흐만, 인도 로터스 뉴스 TV 부회장 닥터 라마스와미 등 총 40여명이상의 해외 귀빈이 방한했다.

국내에서는 본 행사의 취지에 동의하고, 또한, 거대한 시장에 대한 투자 기회를 얻기 위해 국내 상장사 임직원 및 귀빈들 100여명이 참석했다.

해당 서밋에서는 세계 각 국에서 개발되고 있는 거대 프로젝트, 그리고 거기에 사용되는 블록체인 테크놀로지 및 디지털 화폐에 대한 소개가 있었고, 이를 전체적으로 총괄 관리하는 WTIA의 사업 진행 결과에 대한 브리핑이 있었다.

WTIA사 김근영 회장은 콩고민주공화국의 거대 금광산에서 금거래에 쓰이는 디지털 화폐(G.C.C.1, 가상화폐· 암호화폐)의 런칭과정을 소개하는가 하면, 미국의 호텔 앤 리조트 투자 또는 이용시 사용 할 수 있는 디지털 화폐(MHR)을 소개했다.

김근영 회장은 이외에도 아르헨티나에서 약 700만여명이 가입된 상인조합에서 사용되어지는 디지털화폐(Maxwell)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 각 주제별 발표에 이어, 프레이저 팔레스 센트랄호텔에서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축하 세레머니가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