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의 DMZ 회동수원지 생태의 왕국 특별 프로그램
남한의 DMZ 회동수원지 생태의 왕국 특별 프로그램
  • 김세영 대기자
  • 승인 2019.05.1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년 만에 개방된 회동수원지 특별 소풍여행
금정구(구청장 정미영)는 오는 18일 회동수원지 일원에서 일반인 가족들을 대상으로 ‘도시가 품은 쉼, 회동수원지 소풍여행’의 두 번째 특별 테마프로그램인 『남한의 DMZ, 회동수원지 생태의 왕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남한의 DMZ, 회동수원지 생태의 왕국』 은 회동수원지의 아름다운 풍광을 보고 즐기며 ‘휴대폰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고, 액자를 만들어 추억을 남기를 것을 테마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1부에서는 사진전문가에게 배우는 사진 강의를 통해 사진을 찍을 때 활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구도 등을 배우며, 주어진 미션에 따라 회동수원지를 탐방하며 사진 찍기가 진행되고, 2부에서는 수행한 미션의 사진으로 액자를 만들고,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통하여 10팀에게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행사 전일(5월17일)까지 200명 선착순으로 받으며 참가비는 5,000원이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gohoedong.com – 회동수원지 소풍여행)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회동수원지 소풍여행)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월, 갑갑한 도심에서 벗어나 아름답게 보존된 생태의 보고 회동수원지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