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온천 온맥 티켓 판매

해운대구는 1만 원으로 온천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맥 티켓’을 판매한다.
해운대구(구청장 홍순헌)는 겨울철을 맞아 1만 원으로 온천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맥 티켓’을 판매한다. 구는 해운대 온천을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온맥 티켓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맥 티켓은 이달부터 내년 연말까지 판매하며 해운대구청 인근 베니키아호텔 1층 무인자판기에서 살 수 있다. 이달 25일부터는 네이버페이(pay.naver.com)에서 온맥티켓을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을 구입한 관광객들은 베니키아온천, 해운대온천센터, 힐스파, 베네시티온천, 해운온천 등 5개 온천 중 한 곳을 이용한 후 동백극장, 퍼플비, 뮤즈온 등 세 군데 맥주집 중 한 곳에서 시원한 생맥주 한 잔을 마실 수 있다.
 
해운대는 여름뿐 아니라 겨울에도 즐길 거리가 많다. 올겨울 해운대에서 따뜻한 온천도 즐기고 해운대 빛축제 현장을 찾아 추억을 남겨 보시길 권한다.
 
국내 유일의 임해온천인 해운대온천은 만성 류머티즘·관절염·신경통·말초혈액순환장애·요통·근육통·외상후유증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라 진성여왕이 어릴 적에 해운대 온천욕으로 천연두가 씻은 듯이 나았다는 전설이 전해온다. 현재 해운대구 우동, 중동 일원 1,406㎢가 온천보호지구로 지정돼 있으며, 22개 온천이 성업 중이다.
온맥 자판기
온맥 자판기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