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프로듀서: 박영석)이 추석연휴 50%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가 있는 ‘OH! 추석 WEEK!’를 마련했다.

뮤지컬 '오!캐롤' 중 델역의 박영수
뮤지컬 '오!캐롤' 중 델역의 박영수

 

연령과 성별에 관계 없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이 추석연휴 50%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가 있는 ‘OH! 추석 WEEK!’ 를 진행한다. 

이번 진행되는 이벤트는 추석 연휴 기간 함께하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뮤지컬 <오!캐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풍성한 한가위의 넉넉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뮤지컬 <오!캐롤>의 ‘OH! 추석 WEEK!’ 이벤트는 추석연휴기간 티켓 할인은 물론 유료 예매자 대상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뮤지컬 <오!캐롤>의 추석연휴 50% 할인은 공연이 없는 9월 24일 월요일을 제외하고 9월 22일부터 9월 26일 공연까지 총 7회차에 한해 적용된다. 

미리 연휴를 준비할 수 있도록 9월 11일부터 이벤트가 시작된다. 또한, 해당 회차를 예매한 관객들이 서울, 인천, 경기 지역 이외의 지역 거주자이거나 추석연휴 내 서울행 기차표, 버스표 또는 비행기표 등을 소지하였다면 예매 한 건당 프로그램북 한 권씩 추가로 증정한다. 연휴기간 동안 힘든 이동을 하였다가 다시 서울로 돌아온 사람이라면 이동 시 증빙 티켓을 지참하여 연휴가 다 가기 전 공연장에서 꿀맛 같은 휴식과 즐거운 이벤트를 노려봄 직 하다.

뮤지컬 '오!캐롤' 델(서경수), 로이스(스테파니), 마지(이하린)
뮤지컬 '오!캐롤' 델(서경수), 로이스(스테파니), 마지(이하린)

 

풍성한 이벤트는 이 뿐만이 아니다. 추석연휴 매 회 공연의 유료 관객 대상으로 행운의 7명을 랜덤 추첨하여 풀빌라 더 시크릿 숙박권, 알로 선글라스, 불가리 향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연장 로비에는 뮤직박스 등 개성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뮤지컬 '오! 캐롤' 에스더(김선경)
뮤지컬 '오! 캐롤' 에스더(김선경)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2016년 한국 초연부터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힐링 뮤지컬이라고 입소문을 타며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하고 인터파크 관람 평점 9.4점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화려한 쇼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 것으로 인정받아 지난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을 수상했다.

중장년층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모아 관객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은 뮤지컬 <오!캐롤>은 이번 공연에서는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가 된 원조 국민MC 주병진과 지난 공연 흥행을 이끌어낸 서범석,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를 비롯하여 극에 새로움을 불어넣을 성기윤, 윤영석, 이혜경, 박영수, 정원영,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최지이, 아미, 이하린 등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뮤지컬 '오! 캐롤'의 프레스콜 중 현장에 참여한 출연진들
뮤지컬 '오! 캐롤'의 프레스콜 중 현장에 참여한 출연진들

 

 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관객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 ‘OH! 추석 WEEK!’를 준비한 뮤지컬 <오!캐롤>은 오는 10월 21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