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스타일리시 모바일 무비 ‘독고 리와인드’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사진=공정뉴스
사진=공정뉴스

여의도CGV서 열린 ‘독고 리와인드’에는 최은종 감독과 강혁, 강후 역을 맡은 엑소 세훈, 표태진 역을 안보현, 김종일 역을 맡은 조병규 배우 등이 참석했다.

사진=공정뉴스
사진=공정뉴스

최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해 하이라이트영상 감상 뒤 포토타임을 가졌다. 조병규 배우는 센스있게 ‘긴장한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에 있는 취재진들을 웃게 만들기도 했다.

사진=공정뉴스
사진=공정뉴스

조병규 배우와 안보현 배우는 각각 자신이 맡은 캐릭터들과 자신의 공통점에 대해 언급했다.

조병규는 자신이 맡은 “김종일 역과 80%비슷했다”며, “특히 키라던가 덩치라던가 전체적으로 형들에 비해 작았던 것이 캐릭터와 실제가 비슷한 부분이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공정뉴스
사진=공정뉴스

안보현 배우 역시 “내가 맡은 표태진 역도 남자라면 탐나는 강인한 캐릭터다. 체육고등학교를 나왔다. 복싱선수로 살았어서 씨름을 배우는데 있어서 처음이었지만 잘배웠다”며 싱크로율 100%를 자랑했다.

사진=공정뉴스
사진=공정뉴스

주연을 맡은 세훈은 “액션을 해보고 싶었다. 제가 엑소에서 춤을 담당하고 있다. 그래서 몸쓰는 건 자신 있었다. 그런데 독고가 액션이 많았다”며 ‘독고 리와인드’를 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사진=공정뉴스
사진=공정뉴스

아울러 최은종 감독은 “세훈은 대체할 수 없는 배우다. 제일 먼저 캐스팅 후 제작된 것”이라며, “세훈이 아니었으면 안했을 것”이라며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또한 배우들과 캐릭터들의 싱크로율은 120%라며 배우들이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준 것에 대해서도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독고 리와인드’는 옥수수와 카카오페이지에서 7일에 동시 오픈된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