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9년 9월 9일 창립 이후 19년 맞이..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
-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 온·오프라인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롯데컬처웍스가 창립 19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컬처웍스는 지난 6월 1일 롯데쇼핑㈜시네마사업본부에서 분리해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바 있다.

롯데컬처웍스는 영화관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9월 9일까지 ‘롯시 BIRTHDAY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일 축하 케이크 위 촛불 밝히기에 참여한 고객들 전원에게 영화 관람권 및 할인쿠폰, 콤보 할인쿠폰 등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도 제공한다.

또한 롯데시네마 매점 이용 고객에게는 스페셜 쿠폰북을 제공한다. 스페셜 쿠폰북에는 영화 할인권, 수퍼4D 등 특수관 할인권, 동영상 플랫폼 씨츄 할인권, 샤롯데 할인권 등 다양한 할인쿠폰과 스크래치 복권이 담겨있다. 스크래치 복권 상품으로는 최대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등)을 비롯해 빔프로젝트(2등), 애플 에어팟(3등)이 준비되어 있다.

지난 21일 오픈한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내 미니게임 '올라올라 스푼즈'를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월 16일(일)까지 게임에서 2만점을 돌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5명에게 갤럭시노트9 휴대폰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참여하는 고객 중 매일 1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2매씩 증정한다.

롯데컬처웍스의 동영상 플랫폼인 씨츄에서도 창립 19주년을 맞아 6일부터 13일까지 <데드풀2>, <킹스맨: 골든서클>, <버닝> 등 인기작 VOD 150여편을 1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100원관을 운영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 및 씨츄 홈페이지(www.seechu.co.kr)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롯데시네마를 아껴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으로 창립 19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