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을?필두로 지난 공연 흥행을 이끌어낸 서범석,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 캐스팅.
극에 새로움을 불어넣을 성기윤, 윤영석, 이혜경, 박영수, 정원영,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최지이, 아미, 이하린 등이 참여.

출연진

 

연령과 성별에 관계 없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올에이지히트팝' 뮤지컬 <오!캐롤!> (프로듀서: 박영석, 원제: Breaking Up Is Hard To Do)가디큐브아트센터에서 10월 21일까지 공연한다. 1년 6개월 만에 귀환한뮤지컬 <오!캐롤>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나는 무대, 참을 수 없는 즐거움으로 오랜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상쾌함을 전하는 공연을 선사한다.

극 중 '광대의 왕' 넘버를 부르는 '허비' 역의 주병진

 

뮤지컬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히트팝을 배경으로 파라다이스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각양각색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넘버 '당신'을 부르는 '허비' 역의 배우 서범석

 

2005년 미국 초연 이후 오랫동안 중소형 극장에서 롱런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했던 뮤지컬 <오!캐롤>은 2016년 한국 초연부터 관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대대적인 수정 작업이 진행되었다. 그 결과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힐링뮤지컬이라고 입소문을 타며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하고 인터파크 관람 평점 9.4점을 기록하는 등 열광적인 관객 반응에 힘입어 곧이어 서울 앵콜 공연과 부산, 고양, 대구 등 지방 공연을 이어갔다. 또한, 쇼뮤지컬의 재미를 충실하게 구현하며 중장년층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모아 관객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2017년 제 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을 수상했다.

극 중 넘버 '음악만이 나의 길' 을 부르는 '게이브' 역의 배우 조환지

 

이번 공연은 앙코르 공연에 이은 세번째 공연으로, 더욱 즐거운 힐링 뮤지컬로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무대 세트를 화려하게 보강하고 닐 세다카의 새로운 넘버가 추가되었다. 특히 무대 위에서 연주하며 리조트 쇼의 묘미를 살려주는 오케스트라의 편성에 관악기가 추가되면서 더 풍성한 라이브 연주로 쇼뮤지컬의 풍미를 한껏 살리며 한층 더 흥겨운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극 중 '원 웨이 티켓' 의 시연 중인 배우 김선경

 

또한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가 된 원조 국민MC 주병진을 필두로 지난 공연 흥행을 이끌어낸 서범석,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를 비롯하여 극에 새로움을 불어넣을 성기윤, 윤영석, 이혜경, 박영수, 정원영,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최지이, 아미, 이하린등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해 전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더한다.

극 중 넘버 '빗속의 웃음소리'를 부르는 '게이브' 역의 박한근, '로이스' 역의 허혜진

 

전세계 연인들을 사로잡은 감미로운 닐 세다카의 히트 팝과 함께 전세대가 공감 가능한 웃음과 감동을 전할 뮤지컬 <오!캐롤>은 8월 16일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개막하여 10월 21일까지 공연된다.

극 중 '남자들은 어디에'를 시연 중인 '로이스' 역의 스테파니, '마지' 역의 아미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