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개봉 기념 액션타퍼 음료컵, 틴버킷&마그넷 2종류 콤보 출시
- 6월 5일(화)부터 전국 91개관에서 판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모바일 어플로도 확인 가능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 개봉을 기념해 쥬라기 월드 콤보를 출시했다. 이번 콤보는 움직이는 액션타퍼 음료컵과 마그넷을 붙일 수 있는 틴버킷이 포함된 2종류다.

이번에 출시되는 쥬라기월드 콤보는 팝콘과 음료 2잔과 2종류의 굿즈로 구성됐다. 쥬라기월드 A콤보는 액션타타퍼 음료컵이 포함되어 있으며 음료컵 상단에는 공룡 장난감이 장난감 자동차처럼 앞으로 굴러가는 형태의 액션토이가 부착됐다. 또 다른 버전인 쥬라기월드B콤보에는 팝콘 등을 담을 수 있는 사각형의 틴버킷과  세 종류의 공룡 마그넷이 함께 제공된다.

쥬라기월드 액션토이와 마그넷은 다양한 종류의 공룡으로 모두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에 나오는 벨로시 랩터, 티라노사우르스 등을 모델로 했다. 이번 쥬라기월드 콤보는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부터 영화 <쥬라기공원>의 추억을 가지고 있는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좋아할만한 공룡들이 포함돼 가족, 연인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6월 5일부터 판매되는 쥬라기월드 콤보는 각각 13,500원, 15,500원으로, 액션타퍼 단품은 8,000원, 틴버킷&마그넷 단품은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91개관에서 판매되며 판매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