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정뉴스] 4일 '여중생A'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김환희가 응답하고 있다.
[사진=공정뉴스] 4일 '여중생A'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김환희가 응답하고 있다.

오늘(4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여중생A'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영화 '여중생A'는 웹툰 '여중생A'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주인공‘미래’가 학교와 가정에서 겪는 불안과 공포를 현실에서 만나게 된 친구들과의 우정으로 치유해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영화에서는 학교폭력, 가정폭력, 왕따 등의 어두운 현실을 이야기하고 있지만, 게임 속 세상을 벗어나 친구들과의 관계를 통해 성장하고 그들과 위로를 주고 받는 ‘미래’의 모습을 통해 다시 한 번 희망을 엿보게 한다. 아울러 ‘재희’, ‘백합’, ‘태양’ 등 주변 인물들이 가진 각각의 이야기들 또한 배우들의 열연과 디테일한 연출력을 통해 또 다른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언론시사회에는 '여중생A'의 감독인 이경섭, 배우 김환희, 김준면, 정다빈, 유재상, 정다은, 이종혁이 참석했다.

배우 김환희에 시나리오의 어떤 부분이 재밌게 가장 느껴졌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배우 김환희는 "제가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현실을 많이 반영한 것이 좋았다. 웹툰 댓글을 보면 '나도 이런일 있었는데'하면서 남기거나, 응원을 많이 받았다 이런말이 있다"며, "웹툰 원작을 한 영화이니 그 현실 반영을 굉장히 많이 한 거 같아서 시나리오 읽을 때 공감도 많이 되고 위로도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여중생A'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