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라벨 코너에서 기름기 없이 하루를 뽀송하게 날 수 있는 최고의 피니시 파우더 공개
- 라라리뷰에서 정화와 민스코가 썸머 메이크업 선보여...클렌징으로 맑은 쌩얼도 보여줘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19회

오늘(1일) 밤 9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19회 '뷰라벨' 코너에서 기름기 없이 아침 메이크업을 저녁까지 보송하게 지켜주는 '피니시 파우더' 필터링이 이뤄진다.

'피니시 파우더'는 올해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벨벳 피부가 트렌드다. 최근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파우더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장윤주, 김도연, 한수민 등 뷰라벨 크루들의 관심도가 그 어느때보다 컸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애정템부터 할머니, 엄마들도 사용했던 레전드템, 케이스만 10만원이 넘는 명품 파우더, '기름종이 파우더'로 불리는 여고생들의 히든템까지 시중의 피니시 파우더를 총망라한 검증이 이뤄진다. 이 검증을 통해 성분은 물론 압도적인 유분기 개선율로 가성비 비교도 의미를 무색하게 만든 뷰라벨 선정 최고의 피니시 파우더가 공개된다.

또한 같은 시간, 다른 장소에서 펼쳐지는 TWO 라이브 방송인 '라라리뷰'는 여름특집 1탄, 페이스 클렌징&썸머 메이크업 시간으로 꾸며진다.

리뷰걸인 EXID 정화와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데님&페니 팩 패션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썸머 메이크업을 펼치는 것. 정화는 시원하면서 신비로운 느낌의 옐로&오렌지 컬러의 원색 섀도를 이용한 '컬러팝 메이크업'을, 민스코는 건강한 구릿빛 피부의 브론징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클렌징 리뷰를 앞두고 데뷔 이후 최초로 적나라한 민낯 공개 걱정에 가득찼던 정화는 클렌징 후 오히려 더욱 맑아진 피부를 자랑했다고 전해졌다.

여름철 메이크업 필수템으로 꼽히는 '피니시 파우더' 검증과 여름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클렌징&메이크업 팁이 전해지는 '겟잇뷰티 2018' 19회는 1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