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도환, ‘청량 미소+스윗 손인사’ 여심 저격수 변신!
- 드라마-영화-광고 등 적극적인 2018년 될 예정

우도환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키이스트]
우도환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키이스트]

우도환이 상쾌한 비주얼과 건강한 에너지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로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공식 포스트와 플러스 친구를 통해 우도환의 음료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우도환은 다가오는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청량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먼저 촬영 소품인 물총을 들고 시원한 미소를 짓고있다. 아울러 더위를 잡는 스나이퍼가 된 듯 진지한 눈빛으로 조준 사격 포즈를 취하는 등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친근함까지 더헀다. 이에 우도환의 건강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이 보는 이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우도환은 그윽한 눈빛을 선보이며‘심쿵’을 안겼다. 더욱이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어 눈을 마주치는 듯한 느낌을 줘 떨리는 심장을 부여잡게 만든다. 싱그러운 미소와 스윗한 손인사는 우도환의 ‘여심저격수’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잇몸 만개 미소를 유발한다.

2017년 20대 남자 주연 배우로 발돋움한 우도환은 올해에만 글로벌 아웃도어, 기능성 화장품, 글로벌 음료 브랜드 모델에 연속 발탁되는 등 광고 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슈퍼루키'로 꼽힌다. 이 외에도 식품, 금융, 캐쥬얼 의류 등 다양한 분야의 러브콜을 받고 있어 대세임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우도환은 2019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되는 대작 영화 ‘사자’의 캐스팅 소식을 전해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한다. ‘사자’(감독 김주환)는 아버지를 잃은 한 남자가 세상을 어지럽히는 악의 사신과 최후의 대결을 벌이는 오컬트 호러 액션물. 우도환은 ‘지신’ 역을 맡아 악역에 도전한다.

키워드

#우도환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