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풋풋한 감성 담은 비주얼, 명대사 가득한 메인 예고편 공개
- 김환희&김준면의 빛나는 케미스트리에 기대감 상승

여중생A 메인 예고편
여중생A 메인 예고편

"이젠 다른 세상도 보고싶어졌어!”

6월, 단 하나의 감성 영화 탄생을 예고한 영화<여중생A>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 후 관객들의 기대가 한층 고조됐다.

<여중생A>가 풋풋한 감성을 듬뿍 담아 마음을 울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를 맺고 상처도 받으며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게임 속 캐릭터로 변신한 ‘미래’(김환희)의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술만 먹으면 무섭게 변하는 아빠가 있는 집과 친구들과 담임 선생님마저도 외면하는 학교에서 늘 풀이 죽어 있는 ‘미래’(김환희). 어느 날“우리 서로 도와주면 어때?”라며 완소녀 반장 ‘백합’(정다빈)이 다가온다. 처음으로 친구를 사귀게 되지만, 그만큼 ‘미래’(김환희)에게는 고민과 상처도 커져간다. 그런 ‘미래’(김환희)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주는 사람은 다름 아닌 랜선친구 ‘재희’(김준면). 두 사람이 함께 하며 서로를 위로하는 모습은 따뜻한 미소를 자아내 응원 하게 만든다. ‘미래’(김환희)는 과연 진짜 친구를 만날 수 있을까? ‘재희’(김준면)가 말하는 풀어야 할 숙제는 무엇일까? 그리고‘미래’(김환희)의 옆을 맴도는 인형탈의 정체는 무엇일까?라는 궁금증을 유발한다.

감성적인 비주얼과 명대사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여중생A>.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누구나 응원하고 싶어지는 공감 100% 스토리와 <곡성>의 김환희, <글로리데이>의 김준면이 펼칠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