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라벨’이 찾은 착한 성분의 레드립스틱 전격 공개!
- 인생 레드립 찾지못한 사람들을 위한 레드립 추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캡쳐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캡쳐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에서 올 봄&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인 '촉촉한 립'을 위한 레드 립스틱 검증에 돌입한다.

오늘(11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16회 '뷰라벨' 코너에서는 파우치 속 필수템인 '촉촉한 레드 립스틱' 테스트에 나선다. 아직까지 인생 레드립을 찾지 못한 레드립 유목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

구하기도 힘든 전국 품절대란 아이템과 해외 직구템은 물론 2천원대 가성비 甲 립스틱까지 100개의 립스틱이 뷰라벨의 필터링을 거친다. 성분은 물론 발색력, 김밥과 물을 견디는 지속력 테스트까지 깐깐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이 공개된다. 특히 립스틱은 바르기도 하지만 의도치 않게 먹기도 하는 색조화장품인 만큼 이번 뷰라벨의 성분 테스트 결과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용량이 적어 제품이나 케이스에서 전 성분을 확인할 수 없는 립스틱의 전 성분 확인법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은은한 말린 장미부터 체리빛, 토마토빛깔의 탐스러운 레드 등 오묘하게 모두 다른 레드컬러가 발색될 때마다 뷰라벨 크루들의 감탄사가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 그동안 인생 레드 립스틱이 없었다는 전문가 크루 한수민은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하자 제품명과 색상을 필기해가며 학구열을 불태워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같은 시간, 다른 장소에서 펼쳐지는 TWO 라이브 방송인 '라라리뷰' 시간에는 SNS 핫 셀럽인 하늘과 민영이 '뷰스패치 특종대결'을 펼친다. 하늘과 민영이 랜선 집들이와 함께 홈 케어법을 셀프 제보하는 것. 우선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하늘과 민영의 홈 인테리어부터 메이크업 룸, 냉장고에 붙어있는 리얼 몸매 관리 비법 메모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SNS에서 문의가 폭주했던 하늘과 민영의 피부&몸매 비결도 대방출된다. 하늘의 베이비 페이스 관리 비법인 '용과팩'과 매끈한 '목부심'을 뽐내며 다닐 수 있는 민영의 넥 케어법도 만나볼 수 있다.

'뷰라벨'이 찾은 착한 성분의 촉촉한 레드립스틱과 SNS 핫 셀럽들의 뷰티 비법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8' 16회는 11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