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엘’ 신부 역 맡아 사제복만 입어도 화보!
- 박현우, 성당 앞 뛰어 노는 아이들과 함께 훈훈한 분위기

미카엘 역을 맡은 박현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sidusHQ]
미카엘 역을 맡은 박현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sidusHQ]

지난 9일 배우 박현우가 <리치맨>에서 ‘만찢’ 신부님으로 첫 등장을 마쳤다.

드라맥스, MBN에서 동시 방송되는 새 수목드라마 <리치맨> (극본 황조윤 박정예 / 연출 민두식)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분위기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9일 첫 방송된 드라마 <리치맨> 1화에서 안면인식 장애를 지닌 유찬(김준면 분)이 미카엘 신부(박현우 분)를 찾아갔다. 유찬은 자신이 유일하게 기억하는 인물 ‘분홍’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때 미카엘은 “넋두리 좀 그만하고. 고해를 해”라고 툴툴거리면서도 걱정스러운 마음을 숨기지 못하며 마치 친형처럼 유찬을 대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박현우는 성당 앞을 뛰놀고 있는 아이들과 한 폭의 그림처럼 어우러져 분위기 넘치는 장면을 그려냈다. 또한 사제복에 십자가 목걸이 만으로도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진중한 표정으로 극에 몰입하다가도 촬영이 끝나면 금세 환한 미소를 지어 극과 극 분위기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
 
이렇게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훈훈한 모습으로 첫 등장을 마친 박현우가 출연하는 드라맥스, MBN <리치맨>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