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선호, 데프콘X장동윤X신재하와의 빛나는 브로케미폭발
- 촬영 현장서 웃음꽃 만발, 카메라만 보이면 똑닮은 V포즈로 찰떡 호흡 과시 ‘눈길’
- 잘난척과 허세로 똘똘! 허당기 가득!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존재감 입증

[사진=sidus HQ]
[사진=sidus HQ]

배우 박선호가 ‘케미요정’으로 등극했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극본 명수현, 연출 한상재)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됐다. 데프콘부터 장동윤 신재하까지 극 중에서뿐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브로케미’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박선호는 데프콘과 방사선복을 입고 V 포즈를 하며 훈훈한 케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신재하와 벽 사이로 고개를 빼꼼 내밀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촬영 쉬는 시간에는 장동윤, 신재하와 해변가 벤치에 앉아 동시에 핸드폰을 보거나 똑닮은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박선호는 극중 방사선사 ‘한주용’ 역을 맡았다. 한주용은 결정장애 대방(데프콘 분)을 미워했다가도 대방의 착한 성품에 반해 끈끈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줬다. 동시에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에피소드들로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또 기숙사 메이트인 대학 동기 민호(장동윤 분), 남우(신재하 분)와는 보기만 해도 훈훈한 막내 삼인방으로 뭉쳐 매번 티격태격하며 현실친구 케미를 보여줬다. 박선호는 남자 배우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브로케미’를 완성하고 있다.
 
특히 박선호는 방사선과 교수가 되겠다며 근자감에 허세까지 더해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어 얄미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걸그룹에 환호하거나 토익점수 270점을 받는 등 허당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의 귀여운 언행불일치한 모습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하기도한다.
 
이렇게 극 중에서도, 촬영 현장에서도 훈훈한 브로케미를 선사하며 케미요정으로 등극한 박선호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다음 주 15일(화)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