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수학 온라인교육, 프랜차이즈 부문 소비자만족도 1위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가 ‘제8회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수상’에 이어 ‘제10회 2017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 초중고 수학 온라인교육·프랜차이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2회 수상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은 조선에듀케이션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에게 우수한 교육 상품을 제공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매해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평가 영역으로는 품질, 서비스, 브랜드, 추천 의향, 신뢰성 등의 5개 영역을 온라인 소비자 리서치로 평가(70%)하고, 경영성, 교육 혁신 능력, 사회적 여론 평가, 사회 공헌 활동 등을 전문 심사위원단이 평가(30%)하여 최종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에 2회 수상 기록을 세운 ‘세븐에듀’는 30만 명의 온라인 수강생과 3,500명의 오프라인 학원생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리딩 수학교육 전문 업체로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를 필두로 초·중·고 수학 교육의 변화를 주도하며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세븐에듀’를 비롯하여 초·중등생을 대상으로 하는 ‘세븐에듀M’,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을 운영하며, 수학 과목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여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세븐에듀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강남구청과 EBS를 통해 실력이 검증된 차길영 대표와 카이스트 석·박사급 연구진이 함께 제작한 우수한 강의와 교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차길영 대표의 가장 대표적인 강좌로는 수학 개념의 바이블로 불리는 ‘마으겔로쉬’ 강좌와 수능 수학 기출분석 강좌인 ‘수능적 발상’ 강좌를 들 수 있다. ‘마으겔로쉬’를 통한 탄탄한 개념학습을 바탕으로 ‘수능적 발상’까지 연결되는 고효율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수포자를 비롯한 많은 학생들의 수학 성적을 향상시키고 있다. 더불어 학생들이 큰 부담 없이 강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강의와 교재를 제공하고 다양한 무료해설강의와 학습용품을 지원하는 등의 노력도 학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인 요인으로 꼽힌다.

또한 차길영 대표가 수학 스타강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픈한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은 2016년 약 600여 개의 가맹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수학 학원 프랜차이즈 업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차수학 스마트’를 런칭, 태블릿PC를 통해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만족도와 학습 성과 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차수학의 동영상 학습 및 오답노트를 통한 자기주도 학습, 발표 수업 녹화, 학원생 학습 관리 시스템까지 모두 하나의 태블릿으로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학습자의 편리성과 학습 효율을 더욱 높였다는 평이다.

‘2017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을 수상한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컨텐츠에 집중했던 결과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수학 컨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수학 학습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절대유형 N제’ 앱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절대유형 N제 앱은 개정 교육과정과 신유형을 반영한 ‘유형별 문제 8400제’와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하는 실전력 훈련을 위한 ‘실전 모의고사 1400제’, 수능과 모의고사 대비를 위한 ‘3월·6월·9월 모의고사 및 수능 기출문제 총 1200제’까지 총 11000문항을 제공하는 수학 문제집 어플이다.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난이도의 문항을 제공함은 물론 강남구청 스타강사의 동영상 해설강의와, 자동 오답노트 기능, 손글씨 필기 기능, 실시간 Q&A기능 등으로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현재 절대유형 N제 앱을 15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5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앱에 대한 피드백과 Q&A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 :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세븐에듀 제공>>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