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3 수학·영어 0원 프리패스‘ 진행

수학인강 세븐에듀(대표 차길영)에서 2018학년도 수능을 대비하여 ‘예비고3 수학·영어 0원 프리패스‘를 진행한다.

 

세븐에듀 ‘예비고3 수학·영어 0원 프리패스’는 작년에 진행한 ‘수능 0원 패스’의 호응에 힘입어, 차길영 강사의 수학 ‘수능 슈퍼 패스’와 EBS, 강남구청 스타강사 이얼, 샤이니의 ‘영어 프리패스’로 각각 구성했다.

구성된 강좌들은 월 3만원대로 2018학년도 수능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서울에 있는 대학 22곳의 합격 또는 강좌별 출석·완강·수강후기 미션을 성공하면 수강료 전액을 100% 환급 받을 수 있다. 특히 세븐에듀의 환급 이벤트는 타 사이트의 복잡한 환급 이벤트에 비해 강좌 수강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해 수험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예비고3 수학·영어 0원 프리패스’ 수학 영역은 수학인강 스타강사인 차길영의 ‘수능 슈퍼 패스’를 수강할 수 있고 수능, 평가원, 교육청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한 ‘수능적 발상’과 2017학년도 수능 출제경향과 EBS를 연계한 ‘파이널’, 4점 문제 출제 유형을 분석한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수능 기출부터 9월 모의평가까지 반영된 ‘봉투 모의고사 2회’ 총 5 강좌가 포함되어 있다. 수험생들은 ‘수능 슈퍼 패스’ 커리큘럼을 통해 수능에 최적화된 수학 문제 접근법과 풀이법 등을 학습하고 체화할 수 있다.

영어 영역은 EBS, 강남구청 스타 강사인 이얼 강사가 수능 대비 절대평가를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쉽고 빠른 고효율 커리큘럼으로 추천받는 샤이니 강사가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영어의 문법, 구문, 독해, 고난도 유형 등 2주 만에 각 파트를 끝낼 수 있는 2주 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세븐에듀 ‘예비고3 수학 영어 0원 프리패스’는 이달 1월 31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