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순서 따라 변화하는 역동적인 전략성과 콤보기술이 특징인 액션배틀RPG 
-‘퀘스트’, ‘PvP’, ‘기사단’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 만끽
-8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전화번호 입력하면 게임캐시 1000크라운 제공

㈜실리콘 스튜디오(대표 테라다 타케히코)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배틀 RPG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Age of Ishtaria)’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는 ‘연속공격’, ‘올려치기’, ‘내려치기’ 등 세 가지 조작법을 통해 ‘공중콤보’, ‘전체공격’, ‘보조공격’, ‘오버로드’ 등 콤보기술을 구사해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짜릿한 손맛을 전달하는 액션배틀 RPG이다.

특히, 간편한 조작법은 물론 공격 순서에 따라 다채롭게 변화하는 전략적인 요소와 탄탄한 스토리 등은 호평을 받으며 일본, 북미를 포함한 전세계에서 136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퀘스트를 통해 진행되는 스토리는 마치 한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몰입도를 선사하며, ‘PvP’모드와 ‘기사단’ 모드 등을 통해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유명 일러스트가 참여, 광대한 세계관을 표현한 화려한 카드원화와 유명 성우의 친근하면서 익숙한 사운드는 시각과 청각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실리콘 스튜디오는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기존에 종료된 이벤트 기간을 연장, 오는 8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전화번호를 입력한 모든 신규 유저에게 게임 캐시 1000크라운을 제공한다.

실리콘 스튜디오 테라다 타케히코 대표는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는 본격 액티브 배틀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잊게 만드는 시원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한국 유저들을 감동시키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본격 액션 배틀 RPG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co.siliconstudio.kageofishtaria)와 애플 앱스토어에서(https://itunes.apple.com/kr/app/age-ishtaria-eiji-obeu-isyutalia/id1004921230?l=kr&ls=1&mt=8)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http://kageofishtaria.siliconstudio.co.j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