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네스카페돌체구스토는 캡슐커피를 정기적으로배달 해주는‘캡슐 투 도어’ 서비스를 강화하며 여름 기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은 새롭게 추가된 브론즈 서비스 신청자에게 제공되는 '조비아' 머신 이미지.

- 캡슐커피 정기배달 해 주는‘캡슐 투 도어’,브론즈 서비스, 일시불 결제등 신규 도입
- 올 3월 첫 선 이후 100일 만에 가입자 5천 명돌파, 새로운 커피 문화 형성
- 7월 한달 간, 캡슐 투 도어 서비스 신청 시웰컴킷, DIY퍼즐 등 추가 혜택 제공

‘전문점 수준의 커피를 집이나 회사 등 원하는 곳에서 최대한 편하게 즐길 방법은 뭘까?’.단순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캡슐 커피 정기 배달 서비스가 새로운 커피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네스카페돌체구스토는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선 보인 ‘캡슐 투 도어’ 서비스 이용자가 출시 100일 만에 5천명을 돌파하는 등 호응을 얻음에 따라 7월 한달 간 더 다양한 고객 혜택을 앞세워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브론즈’ 서비스는캡슐커피 5박스를 정기적으로 배달해주며조비아머신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조비아머신은 커피 한 방울을 닮은 타원 형태로 곡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여 모던아트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캡슐 투 도어 전 상품의 1년치 일시불 결제 서비스를 추가 도입해 매월 결제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서비스와 머신 추가 도입으로 인해 고객들은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갖게 됐다.

네스카페돌체구스토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브론즈 서비스 외 ‘스타터’, ‘실버’, ‘골드’, ‘프리미엄’, ‘스페셜’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최적화된 캡슐 투 도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캡슐 투 도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부담 없이 홈카페를 즐긴다","캡슐커피 한잔에 회사 업무와 회의가 즐겁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스카페돌체구스토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3월 캡슐 투 도어 서비스를 처음 선보인 이후 1~2인 가구, 기업등이 주요 고객이 돼 주셨다”며“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맞게 서비스를 다양화 하고 구매 과정을 최대한 단순화 해 더 많은 고객들이 좋은 커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서도 캡슐 투 도어 구매 이벤트와 즉석당첨 검색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7월 한달 간 함께 진행된다. 캡슐 투 도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m.dolce-gusto.co.kr/Subscription) 및 문의전화(080-234-00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