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침없고 솔직한 독설의 아이콘 광희, 환타 광고 촬영장에서 상큼발랄 꽃미소 선보여 눈길
• 쫄쫄이를 입어도 돋보이는 잘생긴 외모에 폭풍 애교까지… 남녀불문 촬영장 초토화
• 올 여름 뜨거운 더위 속 스트레스 환타스틱하게 날려버릴 환타 TV 광고 6월 중순 공개

MBC ‘무한도전’에서 가식 없는 살신성인 몸 개그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광희가 따분하고 지루한 일상 속 짜릿함을 전하는 환타(www.fanta.co.kr) 광고 촬영장에서 독설 속사포 랩 대신 상큼한 꽃미소와 여심을 녹이는 폭풍 애교를 선보여 화제다.

최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무한도전’에서 가장 자신 있는 특집으로 ‘여장 특집’을 언급하며 자신의 외모 자신감을 거침없이 드러낸 광희는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쫄쫄이를 입고도 매 순간 빛나는 꽃미모를 과시했다. 잘생긴 외모에 상쾌한 눈웃음과 시원한 웃음소리, 특유의 친화력과 애교가 더해져 여자 스태프들은 물론 남자 스태프들도 광희의 유쾌하고 짜릿한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광희는 무한도전에서 독설을 날릴 때와는 달리 환한 미소와 함께 카메라에 가까이 다가가 유쾌한 폭풍 애교를 부리기도 하고, 촬영 과정을 모니터링 할 때도 아이 같은 상큼한 모습으로 ‘얼려먹는 환타’를 재밌게 녹여먹는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광고 촬영 현장을 지켜본 관계자들은 “그 동안 TV 프로그램에서 하이톤의 목소리로 독설을 날리는 등 광희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모습을 보아왔는데, 오늘 함께 촬영을 진행하며 광희의 유쾌하고 상큼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며 “잘생긴 외모에 매 순간 최선을 다해 망가짐도 불사하는 광희가 예능 대세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이번 광고는 상큼발랄한 매력의 광희가 뜨거운 여름 짜증나는 순간에 나타나 유쾌함을 담은 펀(fun)치로 스트레스를 환타스틱하게 날려버리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광고는 6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광희는 아이돌 그룹 ZE:A(제국의 아이들) 멤버로 최근 MBC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발탁돼 맹활약하고 있으며, KBS W ‘뷰티바이블 2015’와 EBS ‘최고의 요리비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