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장한 사운드와 뛰어난 휴대성, 방수 기능 및 높은 내구성 자랑
-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선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 지원

[2015-06-17] 얼티밋이어(www.ultimateears.com)는 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강력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UE 롤(UE ROLL)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UE 롤은 강력한 비트와 풍부한 저음을 360도 전 방향으로 웅장하고 선명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 UE 롤은 얼티밋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UE BOOM)의 특성은 유지하면서도 현대인의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맞도록 설계되었다.

UE 롤은 제품에 특별히 디자인된 끈이 부착되어 있어 물놀이 시 수영복에 묶거나 배낭여행 중 가방이나 자전거에 제품을 묶을 수 있어 무엇을 하던 함께 하는 사람들과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가장 강력한 최고급 소재로 섬세하게 제작된 이 제품은 국제공인방수등급 ‘IPX7’을 인증 받아 물에 빠뜨리거나 땅에 떨어트려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UE 롤은 UE 붐과 마찬가지로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되는 UE 롤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이 앱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아침에 눈을 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악 알람 기능과 스마트폰을 사용해 원격으로 UE 롤의 전원을 키고 끌 수 있는 원격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른 얼티밋이어 스피커와 연결이 가능해 여러개의 스피커로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앱 업데이트 사항은 무선으로 UE 롤에 전송돼 번거로움 없이 편리한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얼티밋이어의 수석 부사장인 로리 둘리(Rory Dooley)는 “음악은 사람들이 서로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것”이라며 “UE 롤은 평범한 순간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힘을 가지고 있는 음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로지텍 코리아는 UE 롤을 7월 중 공식 출시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