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 남녀 사이에 돌풍 일으키며 국내 이용자 150만명 달성
- 현실성 높은 결혼시스템 신규 도입, 취향 저격하며 인기 돌풍
- 16강에 진출 유저에게 상품 제공하는 제 2회 댄스경연대회 진행
 

댄스업이 젊은 남녀 사이에서 오작교 역할을 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드리머(Game Dreamer, 대표 Chai-Chi Hsiung)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 이용자가 150만명을 돌파했으며, 게임 내 커플이 1만 쌍을 넘어섰다고 오늘 밝혔다.
 

‘댄스업!’은 대만,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누적 다운로드 550만건을 기록한 히트작으로 친구와 댄스도 즐기고,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커뮤니티 요소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 같은 커뮤니티성이 젊은 남녀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댄스업은 지난 1일 기준 국내 이용자 수가 150만명을 돌파했으며, 키스데이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결혼시스템을 통해 약 1만 커플이 결혼식을 올리는 등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결혼은 커플간의 친밀도가 100 이상 되어야 하며, 현실세계와 마찬가지로 두 명이 결혼에 동의해야 하고, 동시에 게임에 접속해야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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