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그날을 기억하라! 실사 고증 밀리터리게임 ‘6월 25일’, 그랜드 오픈!
역사의 그날을 기억하라! 실사 고증 밀리터리게임 ‘6월 25일’, 그랜드 오픈!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6.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한국전쟁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교훈’과 ‘재미’ 동시에 선사
- 경쟁심 자극하는 요일 던전 ‘도전모드’ 신규 업데이트, 전략 마니아 취향 저격
- 그랜드 오픈 기념 경험치, 게임머니 상향 지급, 결제금액에 따라 특별 추가 혜택 제공

㈜엔피엔에프는 모바일게임 최초로 한국전쟁을 소재로 한 실사 고증 밀리터리게임 ‘6월 25일’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그랜드 오픈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애국 선열의 고마움과 전쟁의 아픔을 다시금 되돌아보는 가운데 한국전쟁을 소재로 한 ‘6월 25일’은 ‘역사적 교훈’과 ‘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6월 25일’은 그랜드 오픈에 앞서 약 한 달간 진행된 소프트 론칭 기간을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사실적인 전략 플레이가 가능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게임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는데 힘썼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통해 추가되는 ‘도전모드’는 요일별로 다르게 제공되는 미션과 특별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어 짜릿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사실감을 더하기 위해 한국 전쟁 때 실제로 활약했던 A급 이상의 실존 유닛 6종을 추가로 선보여 밀리터리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도 자극할 전망이다.

엔피엔에프는 ‘6월 25일’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기존 유저와 신규유저 모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캠페인, PvP, 도전모드 등 모든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상향 지급하며, 오는 17일까지 결제 누적금액에 따라 프리미엄 유닛 뽑기 티켓, SP부스터, RP 등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엔피엔에프 관계자는 “호국 보훈의 달 6월은 ‘6월 25일’에게 매우 의미 있는 달이며,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6.25 당일에는 한국 전쟁의 아픔을 통감하고 애국 선열을 추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라고 밝혔다.

밀리터리 전략게임 ‘6월 25일’ 의 다양한 이벤트와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엔피엔에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pn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npnf.project625)와 티스토어 (http://tsto.re/0000685154)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