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대 여심 사로잡는다 4개 패션 브랜드 단독관 오픈
위메프, 20대 여심 사로잡는다 4개 패션 브랜드 단독관 오픈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6.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셜 단독으로 SOUP, SweetSOUP, VISIT IN NEWYORK, AD HOC 신상품 선보여
- ‘브랜드관’ 오픈 기념 이벤트로 다양한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발급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가 ㈜동광인터내셔날(이하 ㈜동광)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기 브랜드 ‘숲(SOUP)’, ‘스위트숲(SweetSOUP)’,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애드호크(AD HOC)’의 제품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SOUP, SweetSOUP, VISIT IN NEWYORK, AD HOC의 15년 S/S 신상품 178 종을 위메프 브랜드 단독관에서 선보이는 것.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동광의 데카당스(DECADENCE), 플러스에스큐(+S.C.U.E.) 제품들도 브랜드 단독관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위메프는 패션브랜드 단독관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금액별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1회에 한해 무료 교환 및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메프 백성현 국내브랜드팀장은 “롯데백화점관 오픈에 이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SOUP, SweetSOUP, VISIT IN NEWYORK, AD HOC의 브랜드 단독관을 오픈했다.”며 “위메프는 이와 같은 브랜드사와의 제휴를 계속 강화할 예정이며 유명 브랜드와의 제품 기획으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