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기준이 한때 얼굴 이목구미에서 피부로 옮겨가 피부미인이 워너비로 꼽혔는데 최근에는 몸매로 다시 바뀌어 가고 있다. 특히 여름이 가까워지며 몸매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들은 부러움과 시샘을 동시에 받을 정도다. 그 중에서도 가슴은 여성을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만드는 부분이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성형의 부담 없이 아름답고 예쁜 가슴으로 관리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것은 무엇보다 꾸준한 운동이다. 가슴조직은 지방과 대홍근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조직은 나이가 듦에 따라 후천적, 물리적 등 여러 원인으로 탄력이 저하된다. 이로 인해 가슴이 변형되거나 근육이 사라져 작아지기도 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가슴전용 운동기구를 이용한 꾸준한 운동이 필수다. 다양한 맨손운동이나 체조가 있지만 ‘이지커브스’와 같은 유명 가슴운동기구를 활용하면 양방향으로 고안된 디자인이 안쪽으로 끌어당길 때와 바깥쪽으로 밀 때 부하를 만들어 가슴라인을 탄탄하게 하고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며 위로 올려주는 유선조직을 강화시켜 준다.

맨손운동, 기구를 통한 운동 등을 할 때 가슴솔루션크림 제품을 함께 이용하는 것도 좋다. 외부에서 운동으로 가슴의 형태를 잡아준다면, 크림은 탄력에 좋은 성분이 이를 도와 안팎에서 입체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시중에 나와있는 가슴크림에는 ‘사우스비치 비앤비 퍼펙터’ 정도를 인기 제품으로 꼽는다.

여성뷰티제품 전문 유통기업 ㈜유앤제이컴퍼니 마케팅 관계자는 “맹목적인 다이어트 와중에도 가슴관리는 별도로 할 정도로 여성들에게 가슴은 상징적인 곳이기 때문에 기구나 크림을 사용할 땐 충분히 객관적 검증이 완료된 제품들을 이용해야 한다”며 “이지커브스나 사우스비치 비앤비 퍼펙터 같은 제품은 해외에서 먼저 명성을 쌓은 제품인 만큼 사용에 무리가 없어 실제 당사의 수많은 유통상품들 가운데 탑 판매량을 기록하는 제품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이지커브스와 비앤비 퍼펙터는 사우스비치 홈페이지 (http://www.southbeach.co.kr)에서 보다 상세한 제품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