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www.uplus.co.kr)는 중소기업,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프랜차이즈, 자영업자 등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무실 및 매장까지 광케이블을 구성, 기존 100Mbps 초고속인터넷보다 최대 10배 빠른 1Gbps의 속도를 제공하는 ‘U+Biz 오피스넷 광(光)기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가정용 인터넷과급이 다른, 속 시원한 인터넷으로 업무 효율 높인다”
“영어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김OO씨는, 아이들에게 동영상 교육을 할 때면 매번 깊은 한숨을 내쉰다. 수십명의 아이들이 동시에 고화질 동영상을 재생하다 보니 잦은 끊김 현상이 발생했던 것. 속도가 빠른 인터넷을 알아보았지만 수십만원에 달하는 높은 가격에 쉽사리 도입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요즘 대세인 동영상 교육을 하지 않을 수도 없어 김씨의 고민은 깊어만 가고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www.uplus.co.kr)는 중소기업,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프랜차이즈, 자영업자 등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무실 및 매장까지 광케이블을 구성, 기존 100Mbps 초고속인터넷보다 최대 10배 빠른 1Gbps의속도를 제공하는‘U+Biz오피스넷 광(光)기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U+Biz오피스넷 광(光)기가’ 는 업무 중 클라우드활용이 많아지고, 기가바이트(GB) 단위의 트래픽 전송이 갈수록늘어나는 상황에서중소사업자 및 소상공인들이 부담 없이 기가인터넷을이용할 수 있어 업무효율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인터넷 품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광(光)케이블’이 사무실 및 매장까지 직접 연결되며, 고객의 사무실이나 매장에기가 속도의 기업 전용 광장비를 제공한다. 특히 가정용 서비스 가입자와 분리된 기업고객만의 망을 별도 구성하여 제공, 타사 상품 대비속도는 물론 안정성, 품질 면에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U+Biz오피스넷 광(光)기가’는가정용 기가인터넷과 달리 사무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정용 기가인터넷 대비 최대 5배까지트래픽용량을제공하는 것도 특장점이다.

‘U+Biz오피스넷 광(光)기가’는 월 41,000원(5년약정 기준, VAT 별도)에 이용할 수 있으며,LG유플러스의 기업모바일/기업용 IPTV/기업용 070전화 서비스와 결합 시 최대 월 35,000원까지 요금을 낮출 수 있어 비용부담을 한층 덜 수 있다.

LG유플러스 현준용 기반통신사업담당 상무는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중소상공인들에게도 기가인터넷이 필수인 시대가 됐다”라며, “‘U+Biz오피스넷 광(光)기가’는 안정적이고 빠른 고품질의 인터넷과 합리적인 이용 요금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