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가 사용자1,500만 돌파를 기념해 인기 작가들의 도서를 독점 공개한다.

공개된 도서 목록을 살펴보면 로맨스무협 등 장르소설 화제작부터 한국 만화계의 거장 고우영 작가의 만화까지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장르의 전자책들이 마련되어 있다.

주요 도서로는 화끈한 로맨스 작품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심이령 작가의 <스폰>, 강한 몰입력으로 다수의 남성팬을 확보한 별도 작가의 <질풍권>, 와룡강 작가의 <구자패왕>, <천룡파황보등이다.

이 중 배우 지망생의 로맨스를 그린 <스폰>은 출간된 지 한 달이 안됐음에도 일 평균 100건 이상의 높은 구매량을 기록하고 있다해당 e북 상품들은 인기 작가 신작 독점 공개’ 라는 테마로 제공되고 있으며 구매 시 금액의 15%를 캐쉬로 돌려주는 최저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만화계의 거장 고우영 화백의 원작도 전자책 형태로 최초 독점 공개된다이는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열리는 특별전 <아버지 고우영>을 기념한 서비스로 <삼국지>, <수호지등 고우영 작가의 대표 걸작을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해당 도서는 전권 대여 및 소장 구매 시, 1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T스토어 북스 관계자는 장르소설웹툰만화 등의 가벼운 콘텐츠는 종이책보다 전자책 구매량이 월등히 높다, “앞으로도 독점 공개와 같은 T스토어 북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전 만화 상품의 1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또한 역량 있는 만화 및 웹툰 작가들의 작품을 T store 만화 및 웹툰 코너에서 직접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문의: tstorecomics@sk.com)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