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 '메르스 대비, 조심하세요 내 몸은 내가 지킨다' 기획전 오픈

▪ 아이스타일24 위생•청결 관련 제품 판매량 전주 대비 237% 증가
▪ 아이스타일24 메르스 대비 위한, 마스크•손 세정제•가글 제품 최대 50% 할인 기획전 진행

(아이스타일24=2015/06/02/火)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이하 메르스) 환자가 25명으로 증가하면서 메르스 공포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명확한 치료법과 예방법이 없어 막연한 공포가 커지는 가운데 평상시 손씻기, 양치질 등 개인위생을 청결히 하는 것만이 최선의 예방책이라는 전문가 조언에, 관련 상품에 대한 판매량 역시 급증하고 있다.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는 '메르스 대비, 조심하세요 내 몸은 내가 지킨다' 기획전을 열고 메르스에 대비할 수 있는 마스크, 손 세정제, 가글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스타일24에 따르면 메르스 관련 환자 소식이 급증한 최근 일주일 간(5/24~5/31)의 위생•청결 관련 제품의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전주에 비해 238%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가글, 치약, 칫솔과 같은 구강용품의 판매량은 전주에 비해 300% 급증하며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다. 물티슈 역시 높은 휴대성으로 전주 동기 대비 175% 판매량이 늘었으며,  소독, 살균 기능이 있는 손세정제의 판매량도 98% 증가했으며, 외출을 대비한 마스크 판매량도 75% 늘었다.

이미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손세정제가 품절될 정도로 찾는 사람이 많아졌으며, 약국가에서도 손세정제와 마스크를 전면에 배치하는 등 메르스에 대한 관심이 전국적으로 퍼지는 추세다.

아이스타일24 리빙 카테고리 담당 최소영 MD는 "메르스 환자가 늘어나고, 감염에 대한 공포가 확산되면서 개인 위생 청결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했다"며 "현재 뚜렷한 치료 및 대비책이 없는 만큼 기본적인 청결을 유지하고, 사람들이 많은 지역에 갈 때는 마스크로 입과 코를 가리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