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제공, 서비스 오픈을 맞아 2일부터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에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 할인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 이하 위메프)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제공, 서비스 오픈을 맞아 2일부터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 모바일에서 LG유플러스의 ‘페이나우’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에서 5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번 즉시 할인 이벤트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위메프 가입자들이 복잡한 결제 과정 없이 빠르고 간편한 원클릭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위메프 모바일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결제 시 결제수단 가운데 ‘페이나우’를 선택하면, 자체 로그인 인증만으로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한 ‘페이나우’는 액티브X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추가 절차 없이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순수 결제시간은 3초면 충분하다.

저작권자 © 공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